시스메이트
닫기

Customer Support

DID업계의 선두주자, 시스메이트는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 하이서울브랜드기업 포커스_ 광고와 디스플레이의 만남 2017.12.14
첨부파일 조회수 746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 / 사진= 박상재 기자

· 키오스크 생산
· 생산공장과 전국 AS망 갖춰
· 젊은 기업문화 눈길


현대인은 홍수처럼 쏟아지는 광고 속에 살아간다. 이 순간에도 수많은 광고는 생활 곳곳을 가득 채우고 있다.
그만큼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광고업체의 경쟁 또한 치열하다.

최근엔 ‘디지털 사이니지’로 광고를 내보내는 사례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사이니지는 공공장소, 상업공간에 설치되는 디스플레이를 뜻한다. 패스트푸드 음식점과 카페, 공항 등 활용 영역도 넓다.

이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사진)를 지난 5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본사에서 만났다.
시스메이트는 디지털 정보디스플레이(DID) 전문기업으로 사이니지와 키오스크(무인단말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사이니지 광고의 가장 큰 효과는 무엇일까. 정 대표가 확신에 찬 목소리로 답했다.
“실시간으로 이미지나 영상, 날씨 정보, 뉴스 등을 한번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시선을 잡아 끌기에 탁월하죠.”

그는 2009년 홈페이지 제작과 온라인 쇼핑몰 개설을 돕는 1인 기업으로 출발했다.
그러던 중 한 프랜차이즈 카페에 설치된 메뉴 정보용 사이니지를 보고 ‘사업이 되겠다’는 생각에 뛰어들었다.

“평소 직접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사이니지를 본 뒤 ‘이거 괜찮다’라고 판단했죠.
머릿속을 떠나지 않더군요. 그 후 기존에 하던 사업을 접고 ‘올인’ 했습니다.”


시스메이트가 생산하고 있는 제품 / 사진=박상재 기자


기사 원문 바로가기
이전글 ▲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취득 완료
다음글 ▼ [보도자료] 시스메이트, 서울 만남의 광장 주유소 '맞춤형 DID' 설치
목록
이름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