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메이트
닫기

Customer Support

DID업계의 선두주자, 시스메이트는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 [중소기업대상-서울신문사장상] 순이익 10%는 직원들 인센티브로 작년 매출 46억… 2018.05.21
첨부파일 조회수 665


▲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
 

[중소기업대상-서울신문사장상] 순이익 10%는 직원들 인센티브로 작년 매출 46억… 3년새 5배 ‘껑충’

 
“기업의 성과는 반드시 근로자들과 나눈다는 것이 제1의 경영 철학입니다.”

옥내외 광고용 영상정보디스플레이장치(DID)를 만드는 시스메이트의 정종균 대표이사는 17일
“기업과 근로자가 동시에 성장해야 비로소 사회적 성장의 가치가 창출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직원들의 업무 성과에 대한 정신적, 물질적 보상을 통해 자긍심을 높이고 능률 향상을 위해
사내 복지제도를 개선하는 것이 성과 공유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렇듯 시스메이트는 직원들과 동반 성장하는 ‘성과 공유’에 앞장서는 대표 중소기업이다.
매년 당기순이익의 10%를 떼서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로 준다.
서울시의 청년 친화적 우수 강소기업으로 선정돼 회삿돈과 지원금을 합쳐서 직원들에게 별도의 인센티브도 준다.
회사와 근로자가 2대1로 일정액을 적립해 5년 이상 장기 재직자에게 성과보상금을 주는 ‘내일채움공제’에도 가입했다.
매달 직원들과 복지 제도 개선을 논의하는 회의를 열어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시스메이트가 직원들과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이유는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신제품 기획으로 매년 매출이 늘어서다.
2013년 6월 설립된 시스메이트는 연 매출액이 2014년 9억 1600만원에서 지난해 45억 9100만원으로 3년 동안 5배 증가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이전글 ▲ [보도자료] 시스메이트,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GS1등급 인증
다음글 ▼ 2018 중소기업대상 수상
목록
이름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