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메이트
닫기

Customer Support

DID업계의 선두주자, 시스메이트는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 시스메이트, 청바지숍 '제이엠진'에 키오스크 공급 2018.06.08
첨부파일 조회수 816


시스메이트가 최근 셀프 청바지숍 제이엠진에 공급한 무인 결제 키오스크의 모습


시스메이트, 청바지숍 '제이엠진'에 키오스크 공급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 전문기업 시스메이트(대표 정종균)가
최근 셀프 청바지숍 제이엠진(JM Jean)에 무인 결제 키오스크를 공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제이엠진 매장에 도입된 키오스크는 신규 모델 'SMATE-UPK-320'이다.
32인치 터치 타입으로 무인 안내·주문,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모델이다.

제이엠진 매장을 방문해 청바지를 선택하고 키오스크에 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정보가 보인다.
결제 시엔 배송지도 직접 입력할 수 있다. 결제 이후에는 주문한 상품 및 배송지 정보를 SMS(문자메시지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다.

시스메이트는 최근 'SMATE-UPK-320'를 포함해 무인 키오스크 제품 3종류를 출시했다.
'21.5인치'와 '32인치', '43인치'다. 상품 설명부터 결제까지 모두 한 번에 터치스크린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는 "무인 키오스크를 맞춤형 프로모션, 광고·홍보 등에 활용해서 마케팅 효과를 높이고
매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며 "최근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등을 중심으로 이를 활용하는 매장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또한 "무인 키오스크 도입은 고객 편의는 물론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안이 될 것"이라며
"시스메이트는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발맞춰 무인 키오스크를 지속적으로 도입·발전시킬 것"이라고 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이전글 ▲ 2018 하이서울 우수기업으로 선정
다음글 ▼ KBS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DID 협찬
목록
이름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