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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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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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요금]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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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요금은 자재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로 구성되며 각 항목별 요금 결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재비(부품) : 유상수리시 자재가 소요(교체)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하며, 회사의 부품 단가 기준에 따릅니다.
2) 수리비 : 유상 수리시 수리공수에 따른 기술료을 말하며, 수리시 난이도와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 등을 감안하여 회사에서 책정한 수리비 기준표에 따릅니다.
3) 출장비 : 유상수리를 위하여 제품이 설치된 장소까지 방문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말하며, 평일 업무시간과 업무시간 외, 휴무일 출장비는 다르게 적용됩니다.
제품의 형태나 장착위치 (스탠드형, 벽걸이형, 천정형)등에 따라 출장인원과 관련 장비 준비상황 등에 달라질 수 있고 그 내용이 출장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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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무상] 제품의 유무상 수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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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수리(무상보증기간) 기준
1) 품질보증기간(무상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유상보증기간) 기준
1) 품질보증기간(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2)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안내
3) 외부환경(인터넷, 유선케이블 등)의 영향으로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최초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이동설치 하는 경우
5) 제품 내부에 먼지, 이물질 등의 유입으로 인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
6) 사용설명서상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장애가 발생한 경우
7)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을 사용하거나 지정하지 않은 엔지니어가 수리하여 장애가 발생한 경우
8) 외부충격이나 떨어떠림 등에 의하여 장애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9)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에 의한 장애로 고장이 발행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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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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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적인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인도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물품계약서, 구축(설치)일자, 제품 인도일자 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3) DID(키오스크)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합니다.
4) 당사와 별도계약에 의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기간은 그 별도 계약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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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블] 신호없음 및 케이블 연결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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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래픽 카드의 그래픽 신호 이상 또는 패널에서 신호입력을 정상적으로 받지 못하는 경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먼지유입 등으로 그래픽카드의 접촉이상이 있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와 모니터 패널간의 케이블을 탈부착(재연결)해 보거나 그래픽 카드에 이물질 여부를 확인해보고 재장착 해보세요.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02-6412-4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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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량] 디스크 용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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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면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임시파일, 로그파일 들이 저장공간을 차지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2)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 'C' > 속성 > 디스크 정리(삭제될 파일 검색) > 시스템 파일 삭제할 파일목록 체크 > 삭제
*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02-6412-4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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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윈도우] 윈도우 정품인증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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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키 값이 변경되는 경우가 종종 나타날수 있습니다.
2) 제품 키 값을 확인하여 재 입력 해주세요.
3) 윈도우 키 & Pause Break를 눌러 나오는 시스템창에서 하단의 제품키 변경 클릭 후 키값을 입력해주세요.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02-6412-4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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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트워크] 네트워크가 끊기거나 연결이 안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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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2) 공유기가 장착되어 있는 경우 공유기를 껐다 켜보세요.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02-6412-4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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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원] 전원을 켰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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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외부전원이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보세요.
2) 전원 콘센트 플러그의 전원 스위치를 껐다 켜보세요.
3) 전원코드 케이블을 재연결(탈부착) 해보세요.
4) 제품 뒷면의 빨간색 PC 전원버튼을 1회 눌러주세요.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02-6412-4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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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제품 사용 시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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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면(패널)등이 파손될수 있으므로 제품에 충격을 주시 마십시요.
2) 제품 위에 무거운 물건이나 떨어질 위험이 있는 장난감이나 물컵 등을 올려놓지 마십시요.
3) 제품의 외관이 손상되거나 표시사항이 지워질수 있으므로 물이나 세척제 등을 직접 뿌려서 세척하지 마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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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SP Manager 사이트 접속이 안될 때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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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관리도구 → 서비스를 실행하신 후 목록에서
WEB_HTTPD, WEB_MSQLD 의 상태가 실행중인지 확인, 상태표시가 안됐다면 상단 플레이 버튼으로 실행, 실행중이라면 다시시작 버튼으로 실행 후 사이트에 재접속 합니다.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02-6412-4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