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조치사항은?
① 제품 뒷면 가운데 LED가 들어오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전원 콘센트 연결부 쪽 I/O 스위치가 I 방향인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④ PC 타입의 경우 빨간 스위치 눌러본 후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1833-900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미디어 콘텐츠 재생의 이상 시 조치사항은?
[PC] PC교체 혹은 OS 재설치 방법은?
[네트워크] DSP Manager 사이트 접속이 안될 경우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관리도구 → 서비스를 실행하신 후 목록에서
WEB_HTTPD, WEB_MSQLD 의 상태가 실행중인지 확인, 상태표시가 안됐다면 상단 플레이 버튼으로 실행, 실행중이라면 다시시작 버튼으로 실행 후 사이트에 재접속 합니다.
*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1833-900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 제품 사용 시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이 궁금합니다.
[전원] 전원을 켰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네트워크가 끊기거나 연결이 안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윈도우] 윈도우 정품인증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용량] 디스크 용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케이블] 신호 없음 및 케이블 연결 메시지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