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가기

SYSMATE SYSMATE

메뉴 열기
언론보도

시스메이트,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 중기부 장관 표창

2022.11.28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사진 오른쪽)가 10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19 벤처어워드 벤처창업진흥유공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제공=시스메이트



시스메이트,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 중기부 장관 표창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는 자사 정종균 대표가 10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19 벤처어워드 벤처창업진흥유공시상식'에서
벤처활성화 부문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은 벤처 창업 활성화, 지식서비스 산업 발전 등
경제 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개인 및 단체를 해마다 포상하는 행사다.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는 경영 성과를 인정받음과 동시에 청년 일자리 창출, 인재 육성 복지 체계 등선진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쓴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주요 사업은 디지털 사이니지 개발인데 관련 기술 개발에 집중, 공익적 사업 모델을 창출하고 특허를 보유하는 등 해당 분야 발전에 기여한 점도 높게 평가받았다.

정 대표는 "급속도로 발전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분야에서 '기술 개발만이 살길이다'라는 신념으로 모든 임직원과 함께 노력했던 열정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기업인의 소명과 책임으로 올바른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시스메이트는 디지털사이니지, LED(발광다이오드) 전광판, 키오스크 등 상업용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제조하는 회사다.
지난 11월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시상식에서도 최우수상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 원문보기